소요 시간
계절
4월~11월
꼼꼼한 일정 계획으로 공원 활동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나 최신 날씨 정보를 확인하고,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무리하지 마세요.

여행 일정

이세시마 국립공원에서 자연이 선사하는 신성한 분위기 경험

이세시마 국립공원 주변의 신성한 숲, 폭포, 바다의 풍성한 축복에 푹 빠져보세요. 이 일정은 명상, 회복, 모든 형태의 발견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일정 하이라이트

• 이세 진구를 중심으로 한 카미(신토 신령들)와 자연에 대한 깊은 신심에 대해 알아보세요.

• 시라타키 폭포 주변 숲에서 가이드와 함께하는 폭포 명상에 참여해 보세요.

• 점심으로 오사쓰초와 시마의 해안 마을에서 현지 해산물 요리를 맛보세요.

• 공예 체험을 통해 나만의 진주 액세서리를 만들어 보세요.

여행 개요

이세 진구
폭포 및 바다와의 교감
어촌 마을 도보 투어와 공예품 만들기 체험
1일 차

이세 진구

이 일정은 차량으로 이동하는 것이 가장 실용적입니다. 아침에 이세시역에 도착해 차량으로 이세 진구 게쿠(도요우케-다이진구)로 이동합니다. 이 지역 주변에서 방문할 만한 곳으로는 센구칸이 있으며, 이곳은 서기 690년 이후로 주기적으로 수행되었던 시키넨 센구라는 의식과 관련한 다양한 유물과 전시물을 소장한 박물관입니다. 시키넨 센구는 정해진 햇수가 지나면 다른 장소에 신궁을 재건하는 관습으로, 30가지 이상의 의식이나 예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에도 시대의 건축 양식으로 건설된 번화한 상업 지구 오카게 요코초로 이동해 보세요. 다양한 식당 중 마음에 드는 곳에서 점심을 먹고 인근의 특산품 양품점을 둘러본 후, 이세 진구 나이쿠(고타이진구)에 들러보세요. 자갈길을 따라 신사로 걸어 들어가며 풍경이 선사하는 고전미를 만끽해 보세요. 이 지역이 ‘마음의 고향’이라 불리는 이유를 금세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 신사 방문이 끝나면 차를 타고 도바시의 호텔로 이동하세요. 도중에 메오토이와 바위(‘부부바위’)에 들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세만에서 튀어나와 있는 이 한 쌍의 바위가 선사하는 멋진 모습을 감상하며 하루의 긴 여행을 마감해 보세요.

2일 차

영적 체험과 아름다운 풍경

아침에 차를 타고 시라타키 다이묘진 신사로 이동해 자연과 교감하는 놀라운 가이드 동반 체험에 참여하세요. 다키교라고도 하는 폭포 명상 수련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자연의 영기(靈氣)를 접하는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늦은 오전에는 배에 올라 도시섬으로 향해보세요. 가이드 동반 도보 투어에 참여하면 작은 섬에서의 일상을 직접 느껴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좁은 골목길을 따라 섬의 주요 지역을 안내하며 이곳 공동체의 문화와 관습을 설명합니다.

점심 식사 후에는 요코야마 관광 안내소로 가서 이세시마 국립공원에 관한 전시회와 교육 자료를 둘러보세요. 이곳에서 요코야마 전망대에 들러 만의 탁 트인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은 호텔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세요.

3일 차

아마 해녀와 함께 바닷속을 노닐며 진주에 대해 알아보기

가시코지마 항구에서 현지의 아마 해녀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문화 및 요리 유산을 살펴보며 여정을 시작하세요. 오랜 전통의 여성 잠수부 「아마」들은 바다와 깊고 강한 유대를 맺고 있습니다. 해녀들의 관습과 생계에 대해 알아본 후에는 해녀들과 함께 잠수해 조개와 해초를 직접 채집해 보세요. 출출해졌다면 가시코지마 항구 근처에서 점심을 먹을 수도 있고, 해녀들과 함께 해산물 바비큐를 즐길 기회도 있습니다.

점심식사 후에는 진주 공방에서 진주 양식 산업에 관해 알아보세요. 굴 껍데기에서 아코야 진주를 직접 채취하거나 현지에서 수확한 진주로 나만의 액세서리를 만들어 보세요.

이세시마 국립공원 여행의 추억과 기념품을 소중히 간직하고 가시코지마역으로 향하며 여정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