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요 시간
계절
6월~10월
꼼꼼한 일정 계획으로 공원 활동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나 최신 날씨 정보를 확인하고,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무리하지 마세요.

여행 일정

조신에쓰코겐의 힐링 온천과 화산 활동

조신에쓰코겐 국립공원의 화산 활동은 굳은 용암, 온천, 습지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일간의 모험을 통해 공원의 다양한 측면을 둘러보고 야생 조류, 원숭이, 기타 생물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일정 하이라이트

• 가루이자와 야생 조류 보호구역을 둘러보세요.

• 오니오시다시 공원에서 화산으로 인한 파괴의 여파를 자세히 관찰해 보세요.

• 시가 고원의 산과 연못 주변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며 하이킹을 즐겨보세요.

• 지고쿠다니 야엔 코엔(야생원숭이 공원)에서 일본원숭이가 온천욕을 만끽하는 모습을 구경해 보세요.

여행 개요

희귀 조류와 이색적인 화산 풍경
시가 고원 일주 10km 트레킹
일본원숭이의 천국 지고쿠다니
1일 차

희귀 조류와 이색적인 화산 풍경

아침에 나카카루이자와의 작은 마을에 도착해 가루이자와 야생조류 보호구역으로 출발하세요. 이곳에서는 야생 상태의 희귀 조류뿐만 아니라 일본 자이언트 날다람쥐, 아시아 흑곰, 멧돼지 등의 포유류도 볼 수 있습니다. 가루이자와 긴자 구시가지 지역에서 점심을 먹고 오니오시다시 공원으로 향합니다.

오니오시다시 공원에서는 1783년 아사마산 분화로 인해 형성된 화산암 지형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 재난으로 인해 인근 마을에서 거의 5백여 명의 주민이 사망했습니다. 오늘날 이 공원은 자연의 치명적인 힘을 상기시키는, 긴장감 속 아름다움의 장소로 남아 있습니다. 오후 중반쯤 차를 타고 만자 자연 센터로 이동해 조신에쓰코겐 국립공원의 지질 특성, 토종 동식물, 현지의 기상 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첫날 숙박을 위해 만자 온천으로 이동하세요. 다음 이틀 동안의 활발한 활동에 대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2일 차

시가 고원 일주 10km 트레킹

구사쓰 온천 네쓰노유를 여행하며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이곳은 일본의 모든 온천 중 유수량이 가장 많은 최고의 온천지입니다. 온천수를 희석하지 않고 직접 저어가며 식히는 전통 방식인 유모미를 관찰해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시가 코겐 자연 생산 센터에서 이 지역의 연못 주변을 도는 10km 가이드 트레킹을 즐겨보세요. 마에야마산 정상까지 스키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 멋진 풍경과 시부이케 연못 안에 떠 있는 섬들의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하이킹을 하는 동안 시쥬하치이케의 습지와 오누마이케 연못의 아름다운 코발트 빛깔을 포함해 시가 고원의 핵심을 이루는 온갖 종류의 고산 식물과 기타 경이로운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 동반 트레킹이 끝나면 2일차 숙박을 위해 시가 고원 숙소에 체크인하세요. 구마노유, 호타루, 홋포 등의 여러 온천 지역은 모두 다양한 여관과 호텔을 갖추고 있습니다.

3일 차

일본원숭이의 천국 지고쿠다니

아침에는 「시가 코겐 골든 라인」에 올라 시가 코겐의 멋진 경치를 한눈에 감상해 보세요. 시가 코겐 골든 라인은 3가지 곤돌라 리프트(시가 코겐 리조트 곤돌라, 부나다이라 곤돌라, 히가시타테야마 곤돌라)의 조합으로서, 시가 코겐 리조트에서 히가시타테야마산 정상까지 약 30분이면 도착합니다. 고산 지대에 피어난 야생화와 푸르른 산자락이 만들어내는 계절 풍경에 둘러싸여 정상에서 하이킹을 즐기는 것도 좋고, 해발 2,000m 높이의 정원 테라스에 앉아 편히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다음에는 버스를 타고 일본원숭이 공원이라고도 불리는 지고쿠다니 야엔 코엔(야생원숭이 공원)으로 향합니다. 온천에서 목욕하는 일본원숭이를 구경하는 것은 쉽게 접할 수 없는 흥미로운 체험입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은 여행이 끝난 후에도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일본원숭이들을 충분히 구경했다면 유다나카발 나가노행 급행열차에 몸을 맡기고 여유롭게 여정을 마무리해 보세요. 이동 시간은 약 45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