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요 시간
계절
연중 내내
꼼꼼한 일정 계획으로 공원 활동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나 최신 날씨 정보를 확인하고,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무리하지 마세요.

여행 일정

하코네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된 역사, 문화와 지질학 만나보기

화산 활동은 하코네 주변의 지형을 형성했고, 인간의 활동은 이 매혹적인 지역의 온천 문화와 고대 도로를 만들어냈습니다.

일정 하이라이트

• 거대한 삼나무가 늘어선 길을 따라 고대의 길을 거닐어 보세요.

• 산악자전거를 타고 은빛의 팜파스 그래스 초원을 달려보세요.

• 로프웨이를 타고 분기공과 화산 지형 위를 활강해 보세요.

여행 개요

팜파스 그래스 들판을 따라 산악자전거 타기와 산 위에서의 활강
하코네에서 여전히 활동 중인 화산 현상 알아보기
1일 차

고대 도로 산책과 에도 시대 검문소 방문

가장 먼저 도보로 하코네 역사를 탐방해 보세요. 하코네는 에도 시대(1603~1867) 교토와 도쿄를 잇던 옛 도카이도 도로의 주요 검문소였습니다. 400년 된 삼나무가 늘어선 유서 깊은 자갈길을 따라 귀족, 사무라이, 순례자의 발자취를 따라 걸어보세요.

아시노코호 호숫가로 내려가 후지산 풍경을 감상하고(기상 상태에 따라 다름), 13대째 운영하고 있는 아마사케 차야에서 다과를 즐겨보세요. 수도를 드나드는 여행자와 무기의 통행을 엄격히 통제했던 에도 시대 검문소인 하코네 세키쇼에 들러 보세요.

오후에는 유람선을 타고 아시노코호 주변을 돌아보고 하코네 신사를 방문하세요. 아시노코 호숫가에 서 있는 붉은색의 헤이와 노 토리(평화의 문)는 인기 사진 촬영 장소입니다.

아시노코호 북쪽에서 하룻밤을 묵으면 다음날 활동하기도 편하고 하코네 로프웨이 도겐다이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일 차

하코네 관광 안내소에서 가이드를 만나 가이드 하이킹과 산악자전거 투어로 상쾌한 아침 공기를 만끽하세요. 이 경로는 삼림 지대와 팜파스 그래스 들판을 지나 아시노코 주변까지 이어집니다. 체험이 끝나면 관광 안내소로 돌아오게 되고 조금만 걸어가면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오후에는 고지리 버스 정류장(하코네 관광 안내소에서 도보 약 15분)에서 버스를 타고 하코네 고마가타케 로프웨이로 이동하세요. 정상의 정류장까지 활공하면서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걸어 고마가타케산 정상으로 가면 약 4만 년 전 하코네 화산 분화로 형성된 1,357m 높이의 용암원정구를 볼 수 있습니다. 정상에 하코네 모토쓰미야 신사가 있습니다.

산을 둘러본 후에는 숙소로 돌아와 온천욕으로 피로를 푸세요.

3일 차

하코네에서 여전히 활동 중인 화산 현상 알아보기

하코네에서의 마지막 날에는 칼데라 호수부터 열수구에 이르기까지 이 지역을 형성한 놀라운 화산 활동에 대해 알아보세요. 도보 및 로프웨이로 화산 지형을 둘러보세요. 이 투어에는 지하로부터 유황 증기를 뿜어내는 화산 계속인 오와쿠다니와 인근의 하코네 지오뮤지엄(지질박물관)이 포함됩니다. 영어 안내가 가능한 현지 출신의 자원봉사자 가이드의 해설과 함께 화산 지역을 즐겨보세요.